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애플워치 8 (GPS 45mm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화이트 스포츠밴드) 구매 후기
    별별리뷰/기타 2022. 10. 13. 22:42

    애플워치 8 실버 언박싱

    이번 애플워치는 손목 온도 감지, 위급한 상황에서 도움을 주는 '충돌 감지', 수면주기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하게 해주는 '수면 단계' 등 새로운 기능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. 그래서 더 기대되네요.

    애플워치 8

    저가형 스마트워치를 쓰다가 애플워치 8이 새로 나온다고 해서 큰맘 먹고 사전예약 구매하였어요. 깔끔한 화이트 상자에 애플 로고가 심플하게 적혀있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상자의 뒤쪽의 동그란 접혀있는 양쪽 부분을 당겨서 개봉할 수 있습니다. 

    애플워치 8

    겉 상자를 열면 안쪽에 알록달록한 애플워치가 그려져 있고 워치가 들어 있는 상자가 들어 있습니다. 기존 밴드 말고도 개성 있는 밴드를 사서 착용하고 다니면 더 예쁘고 멋있게 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실버가 어떤 색상의 밴드를 사더라도 잘 어울린다고 해서 실버로 구매하게 되었네요. 시계 본체와 밴드는 각 각 다른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45mm 시계 본체와 케이블이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밴드 연결 방법과 시계 켜는 방법 등 설명서와 함께 들어 있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영롱하게 빛나는 애플워치 디스플레이가 동글동글하니 예쁘네요. 

    애플워치 8

    이번 워치는 깨짐 방지를 고려해서 디자인되었다고 하네요. 먼지 방지와 침수방지도 됩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뒷면은 애플워치의 손목 부분 센서를 볼 수 있습니다. 센서 옆부분에 워치 시리즈 8 45mm라고 적혀 있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충전 케이블에 붙여 보았습니다. 자석처럼 잘 붙네요.

    애플워치 8

    충전 케이블은 들어 있지만 충전 어댑터는 들어 있지 않아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깔끔한 화이트 밴드는 긴 줄과 짧은 줄 두 개가 들어 있어서 손목 굵기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워치 착샷입니다. 손목 둘레는 15cm입니다. 실제로 보면 애플워치가 더 작은데 앞으로 튀어나와 있어서 사진상 더 커 보이네요. 41mm와 45mm 중 무엇을 살지 고민했는데 45mm 사길 잘한 것 같아요. 45mm가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.

    애플워치 8

    스포츠밴드 착용하기 쉽고 착용감도 편하네요.

    애플워치 8

    밴드를 연결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. 화이트 밴드 색상에 실버라 전체적인 모습이 깔끔해 보입니다.

    애플워치 8, 갤럭시 워치 4

    마지막으로 재미로 애플워치 8 45mm와 갤럭시 워치 4 41mm 비교샷 올려봅니다. 갤럭시 워치는 사용감이 있어서 밴드가 살짝 노래졌네요. 화면 크기는 애플워치가 45mm라 더 크나 육안으로는 많은 차이는 느껴지지 않습니다. 비용면에서는 애플워치가 두배 정도 비쌉니다. 환율의 영향도 있는 것 같습니다.

    이상 애플워치 8 45mm 실버 색상 후기였습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